환불 접수한지 14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환불이 안 되었습니다.
환불 접수해서 진행상황이 어떤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조차 없고,
고객센터쪽에 연락해보려고 해도 아예 라그나돌 항목조차 없는데 어쩌란거임??
안녕하세요. 구원자님, GM이즈나입니다. 먼저, 시간이 경과했으나 환불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셨을 구원자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내용을 파악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https://ragnador.webzen.co.kr/board/503/detail/252862 이 공지사항에 적혀있는 환불신청 페이지 여기서 7월 말에 환불신청 했었고, 여지껏 환불이 안 되어서 오늘 재차 신청 한번 더 넣었습니다.
애초에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환불인데 웬 문의 내역이고 문의 접수인가요? 환불신청하면 14일 이내 환불해준다면서요...? 뭐 그럼 환불문의를 구매내역 하나하나 다시 하라는 소리인가요?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현상과 관련된 상세 내용을 기재 후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하여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접근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하단 [MENU] - [옵션] - 하단 [문의] 터치 - 공식 커뮤니티: [마이 페이지] - [문의 내역] - [문의/신고] 터치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면밀히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및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불될때까지 재신청 200번쯤 하면 환불해줄거임? 왜 안해줌??
댓글
안녕하세요. 구원자님, GM이즈나입니다.
먼저, 시간이 경과했으나 환불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셨을 구원자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기재해주신 내용만으로는 내용을 파악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는데요.
https://ragnador.webzen.co.kr/board/503/detail/252862
이 공지사항에 적혀있는 환불신청 페이지
여기서 7월 말에 환불신청 했었고, 여지껏 환불이 안 되어서 오늘 재차 신청 한번 더 넣었습니다.
애초에 환불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환불인데 웬 문의 내역이고 문의 접수인가요?
환불신청하면 14일 이내 환불해준다면서요...?
뭐 그럼 환불문의를 구매내역 하나하나 다시 하라는 소리인가요?
따라서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현상과 관련된 상세 내용을 기재 후
고객센터로 문의를 접수하여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접근 방법
- 게임 내: 메인 화면 우측 하단 [MENU] - [옵션] - 하단 [문의] 터치
- 공식 커뮤니티: [마이 페이지] - [문의 내역] - [문의/신고] 터치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면밀히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및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불될때까지 재신청 200번쯤 하면 환불해줄거임? 왜 안해줌??